영어 대필 업체 고를때 주의사항

어 대필 업체와 영어 대필 사이트는 미국에서도 굉장히 흔한 편 입니다. priviewriting.com이라던지bestghostwriters.com같은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Edubirdie.com같은 사이트들이 있는데, 이 사이트들은 원어민이 작성하는것이 아니라는 것이 문제 입니다. 대부분 원어민이 작성하는 것 처럼 Prof Teddy, Scholar James 처럼 이름을 내걸고 하고 있으나 사실 염가에 작성되는 사실 이런 사이트 여기 이 페이퍼는 원어민이 아니라 외국인들이 작성을 하는 것 입니다.  의뢰를 맡기고 나서 페이퍼의 퀄리티를 보면 동일한 단어 사용의 연속이라던지 말도 안되는 접속사의 사용 단지 글의 내용을 늘리기 위하여 많이 사용되는 진부한 표현들의 연속들로 페이퍼의 퀄리티가 많이 떨어집니다. 

지 수업을 패스하는 정도로 이용을 한다고 해도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기 때문에 조심 해야 하며, 표절 체크도 제대로 안되고 해주는 경우도 다반사 입니다. 이런 사이트들에서 제시하는 가격을 원어민 라이터에게 말하면 말도 안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이 가격에는 원어민 라이터들이 글을 쓸 이유가 없을 정도로 터무니 없기 마련이지요. 그럼 이 라이터들은 어디서 올까요? 영국이나 미국에서는 원어민이 이 비용으로 절대로 작성을 할 수가 없습니다. 간혹 그 중에도 나은 경우가 있지만, 대부분 이사이트들은 평점같은것을 조작합니다. 

딧 같은 커뮤니티에만 가보아도 이런 사이트들을 사용하고 좋지 않은결과를 받은 사례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은 전세계에서 사용되는 웹 검색엔진으로 사실 한국의 사이트 도메인 보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 보호를 받고 있지 못하는 실정 입니다. 페이퍼를 저렴하게 작성하는 것은 좋습니다. 근데 당장 제출이 내일인 입장에서 그리고 몇일 남지 않은 입장에서 문법도 엉망이고 단어도 뒤죽박죽이고 흐름도 없는 영어 페이퍼를 받는다면 엄청난 고민 일 것 입니다. 그리고 가격도 그렇게 저렴하지 않아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어 대필 업체를 찾으실때에는 믿을 수 있는지 그리고 리비전(수정)이 가능한지 대해서 알아봐야하는데 이런 업체들은 잘못되어도 사실 수정을 하기가 어렵고, 그 라이터가 아니라 여러 라이터들이 돌아가서 하기 떄문에 수정을 제대로 해주지도 않는다는 평이 많습니다. 영어 대필은 퀄리티가 가장 우선입니다. 실력이 있는 작가와 프루프리딩이 되는 그런 업체에 의뢰를 해야만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력 없는 라이터들의 홍수로 인해서 실력 있는 라이터들까지 이미지가 실추 되는 현상을 보고있으니 안타까운 심정에 기고 합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