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에세이 대행 작성 후기 (추천) 옥스포드 라이팅

안녕하세요 옥스포드 라이팅 입니다. 영어 에세이 작성은 어렵습니다. 단어선택 부터 어법까지 다 신경을 써야하고 문장의 개연성까지 고려를 해야하는데 이 것을 외국어인 영어로 쓰기는 어렵지요. 다음은 회원님 후기 글 입니다.

  • 음악 감상 영어 에세이 후기

안녕하세요. 영어 에세이 때문에 스트레스를 되게 많이 받았어요 고등학교 떄부터 영어 성적이 줄 곧 좋지 않았는데 부모님 떄문에 어쩌다가 보니 ㅠㅠ 이민을 오게 되고 미국 대학교에 유학을 하는 상황이 발생한거죠.ㅠㅠ 수학이나 다른 과목들은 그냥 외우고 풀면 되는데 미국 학교들은 왜이렇게 영어 에세이를 강조하는지 모르겠네요. 지인들도 주변에 영어를 많이 힘들어하던 찰나에 제가 아무리 써보고 해도 힘들더라구요. 중학교때까지만 해도 영어가 재미있었는데 갈 수록 힘들더라구요.

음악 수업 듣다가 음악 단어를 가지고 이걸 또 감상평을 써야하고 하니까 정말 머리 아파서 영어 에세이 업체를 찾던 도중에 옥스포드라이팅을 찾게 되고 문의를 드렸습니다. 대답도 정말 빨리 해주시고 작품 퀄리티도 좋았어요. 제출 했는데 좋은결과가 나왔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제가 처음에 쓰고 나서 보내드리고 첨삭 받는 것으로 했어요. 어차피 제가 써봐야 느는거긴 한데, 솔직히 그냥 써주신거 보고 제가 그냥 읽어보고 연습해도 되겠더라고요. 여기저기서 많이 부탁 했는데 제일 친절하시고 꾸준히 잘 써주는 것 같아요 . 영어 에세이 필요하시면 여기에 추천 드립니다. !!

#영어에세이대행#영어에세이대필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